악보 사용시 매너 댓글로 응원부탁드립니다
악보 사용시 매너 댓글로 응원부탁드립니다

 

 

 

 

 

나는주의화원에쉬운D키.jpg
0.49MB
나는주의화원에쉬운C키.jpg
0.49MB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오늘은 어린이 날입니다

코로나로 인해 나가지 못하고

집에 놀고 있는 두 어린이를 위해

쉬운 곡으로 편곡해보았습니다

 

 

 

 

저도 어린이였을때

참 많이 불렀던 찬양입니다

어른이 되어서 다시 부르니

가사에 눈물이 나더라구요

 

 

 

 

나는 하나님 앞에서 작은 꽃입니다

받은 은혜가 많은데

내가 드릴 수 있는 건 없어

내 꽃의 향기를 드립니다

나의 향기 받아주세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youtu.be/ZGrH15nFw8M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한국 교회와 반주자들을 섬기기 위해

한땀 한땀 노력해서 올려놓은 결과물입니다

 

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

서로가 서로에게 동역자임을 의미하는

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https://bit.ly/3teEqJT

유튜브 채널을 구독하시면

블로그 글 외에

다양한 지니워십 음악을

누리실 수 있습니다

 

+ Recent posts